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더 행복하길!“모두가 그랬 으면 좋겠 이혼을 결정할 것인데,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행복 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혼하고 행복 해지는 사람과 불행이 될 사람의 경계는 도대체 어디에있는 것일까? 이혼 불행이 될 사람 - 그것은 이혼을 영원히 후회 계속 좀처럼 다음 단계로 진행하지 않는 사람을 말합니다. 만약 “나는 이혼 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까?“라고 자신의 마음에 자신이없는 사람은 다음의 3 단계에서 이혼에 대한 각오를 확인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옵션 중 해당되는 것에 체크를합시다.

○ STEP1 “경제적“에서 확인
□ 이혼 후 생활비를 충당 할만큼의 일에 종사하고 있는 자
□ 일은 가지고 있지 않아도 예금이나 부동산 등의 수입이 있는 자
□ 위자료 및 재산 분할, 분할 연금 등 기대가 있는 자

우리 여성들의 이혼 문제는 그대로 경제 문제에 직결되어 있습니다. “이제 함께 살고 나가지 않는다!“라는 감정 이별을 결심도 앞선 것이 없으면 막혀 버리기 때문입니다. 금전적 인 문제가 명확하게되어 있지 않으면 금방이라도 이혼 한 것을 후회하는 것은 눈에 보이고 있지요. 위의 진단 표에서 하나에도 들어 맞는 것이없는 사람은 요주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이혼하고 행복하게위한 필수 조건으로 “혼자라도 먹고 가신다“라는 항목이 들어가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피한 것입니다. 철저한 시뮬레이션을 바탕으로 이혼 후의 생활에 대비해 단단히 사전 준비를 해 둘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이어지는 “정신적“과 “환경 적“검사에서 정말 “여자 혼자“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지 확인을하자!

○ STEP.2 “정신적“에서 확인
□ 앞으로 계속 혼자 남아도 맵지 않은 생각
□ 세상에 이혼 알려져도 상관없고, 중상에도 들어가게 않을 각오
□ 이혼 한 것을 조금도 후회하지 않는다 로있을 수 있다고 생각

하더라도 원하는 이혼을했다고해도 그 후의 생활에서 미소도없이 상대에게 만, 마음 속에서 괴로워 더해가는 것만 것이라면, 그것은 “이혼 불행 되는 사람 “입니다. 위의 진단 테이블에서 하나에도 들어 맞는 것이 없었던 사람은 냉정하게 이혼해야하는지 다시 생각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분명히 이혼을한다는 것은 마음에 상처를 오우 것도 있습니다. 단, 상처는 상처로 받아하면서 자신 만의 자유로운 삶을 쟁취 한 것도 사실. 심기 일전, 새로운 인생을 걷기 시작 생각으로 적극적으로 노력할 사람, 그것이 이혼하고 행복 해지는 사람이 아닐까요.

○ STEP.3 “환경면“에서 확인
□ 정성껏 상담 할 수있는 친구 나 지인이 있다
□ 의지가되는 이혼 경험자가 있다
□ 응원 해주는 아이가 있는 자


정직한 이야기, 혼자 살아갈 수는 외로운하고 어려운 것입니다. 그럴 때 소중함을 실감하는 것이 「사람과의 관계 “입니다. 정말 문제 해결 아군이되어 곁에있어주는 존재가 있으면 혼자서도 살아가는 용기를 가질 것입니다. 위의 진단 표에서 해당되는 것이없는 사람은 지금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검토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대의 입장에서 사물을 생각 해주는 좋은 상담자와의 인간 관계를 쌓아 두는 것으로 자신이 구원도 많은 것 인 것입니다.